xgk 위치결정 예제

6 중요한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http://smallbusiness.chron.com/examples-brandpositioning-strategy-25213.html 브랜드를 포지셔닝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브랜드 포지셔닝 예제를 고려하여 이러한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효과적인.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카테고리 또는 제품 혜택에 위치하는 것입니다, 이는 브랜드가 이미 카테고리 리더인 경우 특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는 실행 가능한 “공백” 혜택존재. 예를 들어, 위스퍼라이트는 수정되지 않은 XGK-EX에 걸쳐 끓는 시간이 증가하지 않고 동일한 사운드 레벨을 달성합니다. 동일하거나 낮은 가격에, 당신은 두 번째 난로를 추가 하거나 그냥 처음에 자동 버너 스토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요리가 3 계절로 제한되는 경우, 캐니스터 위에 나사압축 가스 스토브는 더 높은 연료 비용 긴 기간동안, 끓는 능력, 낮은 사운드 레벨 과 낮은 무게와 동일한 끓는 시간을해야합니다. 다음은 모든 필요에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 인기있는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예제입니다. 귀사가 더 넓은 인지도를 얻거나 이미지를 수리하거나 주요 경쟁업체임을 증명하고자 하는 경우, 이러한 브랜드 전략 사례를 통해 성공의 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QuietStove 버너 캡은 MSR XGK와 잠자리, 스베아 123 및 123R 및 유사한 프리머스 71 및 옵티머스 스토브와 같은 “roarer”스타일 버너를 갖는 스토브에 버너 화염 스프레더 플레이트를 대체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난로는 전체 폭발을 설정 할 때 음량에 대한 유명한 (악명 높은, 일부는 말할 것이다). 예를 들어 XGK는 747 이륙과 “셔틀 발사”라는 두 가지 설정이 있다고 합니다.

이 난로에 끓는 것은 적어도 까다롭습니다. QuietStove는 더 빠른 끓는 시간과 빠른 요리와 함께 사운드 레벨의 주요 감소와 증가 된 끓는 기능을 주장합니다. [업데이트 9/4/2013 – Quietstove는 XGK-EX 버전의 경우 약 40% ~ $89로 라인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이 부분적으로 완화하는 동안이 부분적으로 완화하는 동안 “죄수”, 그것은 여전히 의미 $159 (XGK에 대한 REI 가격) 플러스 $89 Quietstove 캡에 대한, 당신은 가까이 지출하는 $250 대 MSR 위스퍼 라이트 유니버설, 이는 끓는 시간에 그냥 조용하고 빠른, 에서 $140 REI에서 총 투자액이 75% 이상입니다 . 이 3 별으로 등급을 올리는 정당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단점은”변경되지 않은 유지하지만] 소음 레벨의 상당한 감소와 개선 된 끓는 능력, 내 테스트 중에 지원으로, 전체에서 QuietStove를 평가하는 나를 이끌었을 것이다 5 별. 그러나, 상당히 더 긴 끓는 시간, 높은 가격 및 “단점” 섹션에 아래에 나열 된 다른 포인트와 함께, 2.5 성급 등급을 주는 나를 주도, 심지어 조금 관대 한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표에는 대상 소비자의 마음에 명확한 위치를 만들도록 설계된 몇 가지 유명한 태그 라인 (때로는 슬로건이라고도 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의 포지셔닝은 상당히 오래 지속되도록 설계되어야 하지만, 브랜드 포지셔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경쟁업체, 새로운 기술 발전 및 새로운 이점을 포함하여 시장의 변화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종종 변경해야 함). 컵에 프라이밍 연료를 얻는 것은 여러 가지 수단 중 어느 것에 의해 수행 될 수있다.

예를 들어, Svea 123은 손에 컵으로 들고 약간의 온난화 및 가압을 일으키고, 밸브가 열리고, 연료가 부착된 연료 탱크의 상단의 들여쓰기로 드리블하도록 강요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소량의 연료를 점안액과 함께 컵에 놓을 수 있다. XGK와 같은 가압 스토브를 사용하면 연료 탱크가 펌프에 의해 가압된 다음 연료 밸브가 약간 열리면 연료 밸브가 약간 열리면 연료 컵에 소량의 연료가 들어가지 않도록 합니다(오버플로우 컵과 오버플로우 컵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오버프림을 보장합니다).

02 August, 2019
Posted in Uncategorized

Author: wolff